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밀리에스씨 주가와 경제 상황에 따른 대응 전략

안삐뚜리 2024. 3. 28.

아이패밀리에스씨 주가와 경제 상황에 따른 대응 전략

아이패밀리에스씨 기업 개요

아이패밀리에스씨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태욱, 김성현 이며 설립일은 2000/02/29, 주식 상장일은 2021/10/28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48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 122 문정동, COLLECTED 빌딩입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주가 분석

아이패밀리에스씨 현재 주가는 20,600원이며 전일 대비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태욱 주주가 전체 지분 42.28%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20,600원 입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시가 총액은 3862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17,201,944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5.88% 이며 장중 거래량은 360,883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067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1,360원이며 아이패밀리에스씨 주식 배당수익률은 0.96% 입니다.

주주 상황 정보는 단기 투자에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접근 방식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전체 기술주 2,094개 기업 중 1,783위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주식 결론

<분기 최대 매출 경신>

-동사의 핵심 사업은 크게 Beauty(화장품), Wedding(웨딩서비스&플랫폼), LIVING(리빙용품)으로 구분되고 있음. 주목적 사업인 화장품 제조 및 판매사업은 전체 매출의 97%를 차지하고, IT를 활용한 아이웨딩, 광고대행서비스, 온오프라인 리빙상품 유통 등 웨딩/리빙 상품 판매 및 서비스를 영위함. 컬러케어전문 색조 브랜드 '누즈'를 출시하였고,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 및 해외 국가로의 수출도 확장해 나가고 있음.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63.8% 증가, 영업이익은 116.5% 증가, 당기순이익은 119.9% 증가. 동사의 화장품사업부문 제품의 유통 파트너사와의 총판 계약을 통한 수출 매출 및 H&B, 온라인몰, 자사몰 등 국내매출 모두 호조임. 동사는 웨딩업계 중 유일하게 모바일 O2O앱을 이용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으며, 앱을 중심으로 한 플랫폼 개발 사업의 지속적인 고도화 작업을 진행중임.

주식 시장에서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존재합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확실히 개인 투자자입니다. 주식을 이야기할 때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임에도 불구하고, 개개인의 투자 방식이 맞지 않아 약한 세력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 투자 전략이 부족했기 때문에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밀렸던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야 하며, 세력이 약해도 투자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추세가 강하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 패턴이 기관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같이 매수하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이상적인 전략이며, 이는 해당 종목이 매력적임을 시사합니다. 주식의 전망을 분석하는데 있어 기업체 상태와 시장 흐름의 위치 파악이 중요하며,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까지 고려하면 수익률을 올리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댓글

💲 추천 글